이글2개



안젤리나 졸리, 법원에 호소 [브래드 피트가 양육비를...] 해외 연예 정보




2016년 11월에 이혼을 신청했지만 

아직 결말이 나지 않은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8월 7일 (현지시간), 새로운 움직임을 보였다. 이혼 신청 이후 브래드 피트가 충분한 양육비를 내지 않는다는 주장이 담긴 서류를 제출했으며, 지불을 요구할 것이라고. 안젤리나의 대리인은 Etonline에 [각자의 다음 인생을 위하여 이혼을 성립시키고 확실히 하고 싶다. 나와 브래드 피트가 아이들의 부모임을 다시 자각하기를 바라고, 책임을 가지기 위해서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관계자들에게는 안젤리나의 행동은 브래드 피트에 대한 복수에 불과하다는 반응. 6월 법원은 안젤리나에게 브래드 피트와 아이들이 더 함께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하라는 취지의 지시를 내렸으며 그에 따르지 않을 경우 주된 친권을 안젤리나에게서 브래드 피트로 옮기겠다고 주의했다. 자신이 우위에 있었다고 생각했던 안젤리나는 브래드 피트를 컨트롤 할 수 없게 된 나머지 불만의 표출이 소송으로 번진 게 아니냐는 반응이다. 

안젤리나 졸리는 실제로는 돈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법원에 호소한다는 과장된 행동을 취하지 안아도 브래드 피트가 양육비의 상담에 쉽게 응해줄 것이라 생각된다. 그러나 이게 안젤리나의 대처법일 뿐이다. 

법원에 제출된 서류에는 올해 안에 이혼을 성립시킬 수 있도록 양측 변호사가 조율을 진행중이라고 쓰여 있다. 



#뭐야난벌써이혼했는줄
#기사를보고아직도이혼협의중이라는걸알았다
#얘들의이혼의미는대체무엇?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세로 위젯

통계 위젯 (블랙)

318
197
480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7